김태희 비 딸 프로필 나이 키 서울대 드라마
김태희 소속사는 김태희 씨에게 기쁜 소식이 있다. 최근 둘째를 임신해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고 했어요..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어요.
김태희와 비는 2013년 1월 1일 교제 사실이 공개하고 5년 열애 끝에 2017년 1월 결혼했고 두 사람은 같은 해 10월 첫 딸을 출산했어요.
김태희 프로필
1980년생으로 김태희 나이 44세입니다.
김태희 키 162센티
울산출신으로 1남 2녀 중 차녀입니다.
남동생은 배우 이완이고 배우자는 비죠..
초등학교 6학년에 교복 모델을 하고 울산여자고등학교 재학시절에는 학원 홍보 전단지 모델로 활동합니다.
천주교이고 김태희 학력은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학사 졸업했어요..
서울대시절 지하철에서 캐스팅되어 2000년 화이트 광고 모델로 데뷔했어요..
2001년 선물에서 이영애 아역으로 출연했어요..
2002년 독립영화 신도시인에 출연하고 시트콤 레츠고, 스크린, 흥부네 박터졌네 드라마 출연을 합니다.
2003년 그 유명한 악역 찬국의 계단에서 인기를 얻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합니다.
2004년 구미호 외전,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에 출연했어요..
2006년에는 영화 중천, 싸움에 출연했어요..
2009년 아이리스로 초대박을 터뜨립니다.
K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을 수상합니다.
마이프린세스, 나와 스타의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출연했어요..
그리고 또다시 2015년 용팔이로 초대박을 터뜨리면서 SBS 연기대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합니다.
연기에 있어 지금은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대표 자연미인에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으로 뽑히기도 했죠..
중국에서 뽑은 한국 여배우 순위 1위를 하고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한가인, 이나영, 한지민, 한예슬과 함께 2000년대 대표 미인이기도 해요..
김태희는 CF 수입 만으로 1년계약시 10억대를 받고 있다고 해요..
김태희는 울산과 서울대에서 아주 유명했다고 해요..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놓친적이 없고 학원에 김태희 때문에 남학생이 무더기로 등록하기도 했다고 해요.. 김태희는 공짜로 학원을 다니기도 했다고 하죠..
울산여고 김태희가 유명해 부임한 교사들이 구경을 올 정도이고 수업시간에 똘망한 눈빛으로 선생님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하죠.
서울대에서는 여신급으로 서울대 3대 미녀로는 이하늬, 오정연, 김태희, 지주연, 이상윤도 유명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