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더블캐스팅

■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더블캐스팅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더블캐스팅

이지나 나이 64년생 55세입니다. 

이지나 고향 대구

이지나 학력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학사-미들섹스대학교 공연 연출학 석사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교수입니다. 

현재 더블캐스팅 멘토로 활약하고 있어 화제랍니다. 

이지나 공연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더블캐스팅

에비타, 서편제, 라카지, 버자이너 모놀로그, 프라미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 더 데빌, 록키 호러쇼, 그리스, 헤드윅, 메이드 인 차이나, 클로 조, 인어공주, 굿바디,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 바람의 나라, 대장금, 광화문 연가, 거미 여인의 키스, 에비타, 라카지,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 더블캐스팅 이지나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더블캐스팅

4년 차 앙상블 배우 최재웅은 이지나 연출님이 학교 교수님이고 하도 많이 혼도 나고 그래서 긴장된다며 나비를 불렀습니다. 

최재웅은 힘들고 지칠 때 많이 듣고 부르던 노래라 애착이 가서 부르게 됐다고 했어요.

이지나는 목소리 달콤하고 기술도 좋고 하지만 힘이 없고 노래가 꽤 길고 소프트하게 시작해 나중에 강해져야 하는데 중반부터 끝까지 힘이 약하고 피클 없이 먹는 파스타 같은 느낌인 게 큰 문제라고 했어요. 저는 캐스팅하지 않겠고 1년 전과 변한 게 없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는 너무 잘 들었고 목소리도 너무 아름답고 정말 시원한 느낌인데 너무 착해 보이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안에 뭔가 위험한 게 있고 엄청나게 술을 마시고 그런 경험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차지연은 키가 커 보이고 밸런스가 너무 멋지고 예쁘고 참 잘 생기셨다고 했어요.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민우혁과도 비슷해 악한 역과 선한 역을 넘나들며 소화 가능할 것 같다고 했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