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나 연출가 프로필


이지나 나이 64년생 55세입니다.
이지나 고향 대구
이지나 학력 중앙대 연극영화학과 학사-미들섹스대학교 공연 연출학 석사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교수입니다.
현재 더블캐스팅 멘토로 활약하고 있어 화제랍니다.
이지나 공연

에비타, 서편제, 라카지, 버자이너 모놀로그, 프라미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 더 데빌, 록키 호러쇼, 그리스, 헤드윅, 메이드 인 차이나, 클로 조, 인어공주, 굿바디,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 바람의 나라, 대장금, 광화문 연가, 거미 여인의 키스, 에비타, 라카지,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 더블캐스팅 이지나

4년 차 앙상블 배우 최재웅은 이지나 연출님이 학교 교수님이고 하도 많이 혼도 나고 그래서 긴장된다며 나비를 불렀습니다.
최재웅은 힘들고 지칠 때 많이 듣고 부르던 노래라 애착이 가서 부르게 됐다고 했어요.
이지나는 목소리 달콤하고 기술도 좋고 하지만 힘이 없고 노래가 꽤 길고 소프트하게 시작해 나중에 강해져야 하는데 중반부터 끝까지 힘이 약하고 피클 없이 먹는 파스타 같은 느낌인 게 큰 문제라고 했어요. 저는 캐스팅하지 않겠고 1년 전과 변한 게 없다고 했어요.
마이클 리는 너무 잘 들었고 목소리도 너무 아름답고 정말 시원한 느낌인데 너무 착해 보이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안에 뭔가 위험한 게 있고 엄청나게 술을 마시고 그런 경험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차지연은 키가 커 보이고 밸런스가 너무 멋지고 예쁘고 참 잘 생기셨다고 했어요.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민우혁과도 비슷해 악한 역과 선한 역을 넘나들며 소화 가능할 것 같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