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경 결혼 김정균 나이 고향 프로필

■ 김정균 정민경 결혼

김정균 정민경 결혼

배우 김정균이 불타는 청춘에서 예비신부 정민경 러브스토리를 밝힌다고 합니다.


정민경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됩니다.  

6월 데뷔 동기인 정민경과 결혼식을 합니다.  연기자 동기모임을 통해 만났고 2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6월 배우 동기 정민경과 결혼하고 밥을 잘 먹고 착한 매력을 지녔고 예비 신부는 밥만 먹여주면 된다고 말할 정도로 검소한 친구라고 했어요. 

김정균은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국이라 알리지 않으려 했으나,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 김정균 아내 정민경 누구?

김정균 정민경 결혼

정민경 나이 51세 초혼입니다. 

정민경은 김정균 보다 4살 연하입니다. 

1991년 KBS 탤런트 14기로 이병헌 손현주 김호진 김정난, 조하나 동기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화장품 CF모델을 하다 연예계 생활을 접고 사업가를 하고 있습니다. 

■ 김정균 프로필

김정균 정민경 결혼

김정균 나이 55세입니다. 

김정균 고향 전남 목포

김정균 학력 장훈고 – 서울예대 연극학과 전문학사- 중앙대 대학원 예술학 박사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1992년 KBS 2TV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차헌성 역을 연기했습니다.

우리들의 넝쿨, 성균관 스캔들, 한반도, 전설의 마녀, 서울 야상곡, 203 특별수사대, 물음표, 소금인형, 위선자들, 신손자병법, 청춘극장, LA 아리랑, 남자셋 여자 셋, 세 친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고 불타는 청춘 2017년부터 합류했습니다. 

김정균 정민경 결혼

대군, 사랑을 그리다에 출연했고 최근 한국농업 방송 자전거 기행 프로그램 발길이 머무는 곳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시라소니, 꼬리 치는 남자, 7월 32일, 철가방 우수氏, 위선자들, 지렁이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6년 동안 소송을 했다고 했어요. 1999년 승무원과 결혼해 9년 만인 2008년 이혼했고 딸 하나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