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욕망아줌마를 상표 등록했다며 악의적으로 사용하려는 움직임이 있어 제 돈을 들여서 제 별명을 보호하려고 엄청난 걸 하려고 하는 건 아니라고 했어요. 

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 박지윤 근황



박지윤은 단호박 설기를 만들었다며 직접 만든 떡을 나누었어요. 퇴사하고 무얼 할까 생각하다가 제과제빵을 시작해 제과제빵 자격증이 있다고 했어요. 

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박지윤이 가수 폴킴의 팬이라며 오늘 게스트 라인업을 보니 열애설 난 지숙씨, 결혼 앞두고 있는 서효림씨 오늘은 텄구나 라고 생각했고 스페셜 MC 폴킴때문에 출연했다고 했어요. 제가 동료 연예인 팬을 해 본 적이 없는데 폴킴을 진짜 좋아하고 기분이 좀 안 좋을 때면 폴킴 노래 틀어줘라고 부탁한다고 하자 폴킴은  너를 만나를 불렀어요. 

요즘 팟캐스트를 두 개 운영하고 유튜브까지 시작했는데 큰 돈은 안되고 팟캐스트 청취자만 10만이고 3년 정도 보고 있다고 했어요.  어렸을 때 먹방이 없었는데 간식으로 식빵을 한 줄씩 먹어 20대의 위를 가지고 먹방을 했다면 먹방계를 평정했을 꺼라며 후회했어요. 햄버거는 20개 정도 먹을 수 있을 꺼고 식신로드를 할 때 하루에 3-4집까지 간 경험이 있다고 했어요. 

■ 김동완 근황

김동완 집은 가평에 있다고 합니다. 단열성이 뛰어나서 난방에 좋고 지진 설비가 따로 필요 없다고 목조 주택의 장점을 말했어요. 집 양 옆에 묘지가 있는데 나는 터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손님들이 무서워한다고 해요.  산이 깊어서 멧돼지 새끼도 지나다니고 딱따구리가 집에 구멍을 내고 이번엔 동판을 댔다고 했어요. 

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묘지터이자 수렵허가지역에서 생활하고 있고  경기도 가평군에서 전원생활 중이며  목조주택에 살고 있답니다. 묘지가 있는 터니까 풍수지리 적으로 좋은 것이라 생각하고 있고 제가 사는 곳이 수렵허가지역이라 총소리가 들린다고 했어요. 군부대도 있어 경찰에 오늘 수렵이 있냐고 물어보고 출동해달라고 해야 한다고 합니다. 

김동완 박지윤 아나운서 근황

연예계 생활 20년이 되니 갱년기가 왔는지 의욕도 없고, 술도 집에서 혼자 마신다고 했어요.  김동완은 한봉을 하고 있다며 양봉은 서양벌로 하는 거고 한봉은 토종벌로 하는데 토종벌이 조금 더 작고 키우기 힘들지만 직접 키운 꿀을 가지고 나누어 주었어요. 버킷 리스트에서 지우지 못하는 한 가지는 결혼 활동이라며 연말보다 4월이 더 두렵다고 했어요. 

소극장 콘서트 세 번째 외박 스케줄로 연말까지 바쁘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