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뉴스8 복통 교체 김주하 프로필 나이 학력 전남편 강필구
김주하 MBN 앵커가 19일 오후 뉴스를 진행하다가 다른 앵커로 교체되었어요.
MBN ‘뉴스8’ 땀을 흘리며 다소 힘들어 하는 모습으로 목쪽이 땀에 젖었어요.
김주하 뉴스8 복통
10대 원룸 집단폭행 사건 뉴스 화면 이후 앵커가 교체됐어요.
한성원 앵커는 “김주하 앵커가 방송 도중 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제가 뉴스를 이어 받아 진행했다. 내일은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와 다름 없이 김주하 앵커의 뉴스 진행으로 시작했고 뉴스 진행 후반부로 갈수록 힘들어 했습니다. 땀을 흘려 머리가 젖고 흘리는 땀이 조명에 반사되었어요.
이날 안색이 안좋았고 평소 답지 않게 말을 더듬고 불안한 모습을 보였어요.
누리꾼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주하 프로필
김주하 나이 1973년생 51세입니다.
김주하 고향 서울 중구
김주하 소속 MBN 특임이사
김주하 자녀 1남 1녀
김주하 학력 이화여대 과학교육학과
김주하 경력
MBC 아나운서
MBC 보도국 경제부 기자
MBC 보도국 국제부 기자
MBC 보도국 사회2부 기자
여성가족부 홍보대사
MBC 보도국 문화팀 기자
MBC 보도국 앵커
MBC 뉴미디어국 인터넷뉴스부 기자
MBN 특임이사
2000년 MBC 뉴스 굿모닝 코리아, MBC 아침뉴스 2000, 평일 뉴스& 정보 피자의 아침 1.2부, MBC 뉴스데스크 평일 앵커로 활동했어요.
2004년 아나운서에서 사내 직종 전환으로 보도국 소속기자로 전직했어요. 출산 휴가오 MBC 뉴스데스크 평일 앵커직을 그만두었어요.
2007년 1년만에 주말 MBC 뉴스데스크 단독 앵커가 됩니다.
2008년 육아와 개인사정으로 MBC 뉴스 24 단독 진행을 하고 2011년 둘째 아이 출산으로 하차합니다.
2013년 MBC 3시 경제뉴스 진행을 하다가 2015년 MBN 정식 출근합니다.
김주하 전남편 강필구는 1971년생으로 미국 시민권자 조지워싱턴대 졸업하고 경영대학원 공부했어요.
맥쿼리증권 영업부 이사로 일하다 결혼했어요. 같은 교회를 다니다 인연을 맺었어요.
강필구씨는 송대관 조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