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몸매비결 다이어트
배우 이소연은 몸매 비결로 1일 1식을 한다고 했어요..
이소연이 직접 제작진에게 연락했다고 해요..
용왕님 보우하사 감독님이 밝은 역할이기 때문에 조금 통통한 걸 원했고 예전에는 1일 1식을 했는데 드라마 때문에 1일 3식으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의뢰했다고 해요.. 1일 1식을 하면서도 탄수화물은 적게 먹고 고기나 반찬을 많이 먹는다고 했어요..
김숙은 여배우들과 과자를 먹을 때 보면 자신이 뜯은 뒤 하나 먹고 끝낸다. 짜장면 집에 가도 한 입 먹고 안 먹는다. 남은 건 다 우리의 몫이라고 해요.
이소연은 촬영이 끝난 후 출연 중인 백보람, 조안, 재희와 함께 식당으로 향하고 공복을 앞둔 상황에서도 이소연은 밥 대신 칼로리가 적은 생굴과 반찬 위주로 식사를 했어요.
이소연은 며칠 동안 굶어봤어?라고 하자 조안은 시상식 있으면 무조건 이틀은 굶고, 갑자기 노출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2주 정도 거의 안 먹고 지낸다고 했어요.
이소연은 공복 실패 공약으로 요즘 유행을 타고 있는 오나나나 춤을 추겠다고 하며 우리 매니저도 같이 공복을 하기로 했다. 내가 하겠다니까 같이 한다고 했다고 해요.
촬영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간식차를 준비한 사람은 이소연이었지만 본인은 공복에 도전하면서 한 입도 먹지 못하고 음식을 나눠주었어요.
사람들 없는 곳에서 몰래 간식을 먹자 이소연은 배신감을 느낀다고 했어요. 매니저는 알아서 잘 챙겨 먹고 있어요.
이소연이 식욕을 잠재우기 위해 선택한 것은 필라테스를 했어요. 큰맘 먹고 샀는데 6개월 전부터 안 하기 시작했다며 그녀는 앓는 소리를 내며 운동을 하다 마치고 실패 공약으로 내건 오나나춤 동영상을 본 후 어설프게 따라 하기 시작했어요. 이소연은 잠들기 전 마지막으로 피부관리를 위해 율무 가루로 만든 팩을 하는 모습을 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