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임신 남편 나이 출산 예정일 근황 프로필
최지우 나이 49세가 내년 5월 출산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말 정말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최지우 배우가 내년 5월경 엄마가 됩니다.
현재 하늘이 준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합니다.
최지우 배우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변함없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최지우 남편
2018년 3월 9살 연하 IT업계 종사자 1년 열애 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O2O 기반 애플리케이션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남편 신상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사업이나 다른 일에 선입견을 주어 부담이 될 수 있다는 판단 때문이고 두 사람은 현재 가정과 일에 충실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톱스타 결혼이 기사가 안 나온건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지우 남편 나이는 36세이고 1년간 연애를 해왔습니다.
■ 최지우 프로필
고향 부산
학력 덕문여고 – 부산여대 무용과 – 한양대 연극영화과 중퇴
어릴 때부터 카메라를 좋아했고 친척 권유로 연예인이 되기 위해 서울에 올라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95년 전쟁과 사랑으로 데뷔해 단역으로 출연 당시 96년 종로 3가 피카디리 극장에서 이자벨 아자니 닮은 골 선발대회 대상을 탔어요.
최지우는 연극 병사와 수녀로 알려지고 박봉곤 가출사건으로 데뷔했습니다.
첫사랑에 출연했고 올가미로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합니다. 최지우 히트작은 인정사정 볼 것 없다, 키스할까요, 아름다운 날들,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으로 톱스타가 됩니다.
겨울연가로 지우히메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최지우 드라마
천국의 나그네, 한지붕 세 가족, 전쟁과 사랑, 첫사랑, 행복은 우리 가슴에, 사랑, 유정, 진실, 신 귀공자, 아름다운 날들, 겨울연가, 지금은 연애 중, 천국의 계단, 101번째 프로포즈, 윤무곡 론도, 에어시티, 스타의 연인, 지고는 못살아, 겨울의 벚꽃, 수상한 가정부, 유혹, 두 번째 스무 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첫 키스만 일곱 번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최지우 영화
박봉곤 가출사건, 할렐류야, 올가미, 이방인, 키스할까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피아노 치는 대통령, 누구나 비밀은 있다, 무영검, 연리지, 여배우들, 좋아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