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남편 강시규 집안 결혼 비하인드

전도연 남편 강시규

전도연 남편 강시규는 부동산 재력가 명문가 3남 1녀 중 장남이라고 합니다. 

여동생 두명은 미국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강시규는 어학원과 3-4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2004년에는 영화 지분 투자를 하기도 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청담동 소재 영어 유지원을 2년간 운영하기도 했어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영화 촬영차 경남 밀양에 머무는 동안 자주통화하며 사랑을 나눴고 전도연의 이상형은 잘생기도 키큰 남자보다는 편안하고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해요..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고 현재까지 잘 살고 있습니다. 

조용한 결혼을 한 이유는 배우가 아닌 여자로 조용한 결혼을 하고 싶었고 담당 매니저도 눈치 못챌정도로 조용히 결혼 준비를 했다고 해요.. 함전달도 신혼여행 후로 미루었다고 해요.. 

영화관계자와, 소속사 식구들, 동료배우들은 피로연 자리를 따로 마련한다고 해요.. 결혼식 당일에는 이세창만 참석했다고 하죠.. 

시아버지와의 만남은 며느리가 뭐하는지도 몰랐지만 첫만남에서 건실한 사람이라는게 눈에 보였고 양가 상견례에서 사동께서 조용한 것을 좋아했고 며느리도 품격을 지킬만한 그런 집안이었다고 해요.. 

신혼집은 서울 청담동 빌라로 분양가 25억원에 달하고 신혼집은 3층부터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고습빌라입니다. 

강시규를 처음 만났을때 9살 차이라고 해서 맘에 들지 않았는데 이야기를 나눌수록 끌렸다고 해요. 

강시규 누구?

강시규는 자동차 경주를 좋아해 알스타즈와 인연을 맺고 알스타즈에서 이사 직함을 갖고 있으며 재력을 겸비한 엘리트 투자전문가로 통하고 활달한 성격에 매너와 품성이 좋다고 해요.. 

전도연보다 9살 연상으로 64년생 강시규 나이 56세입니다. 호낭형이고 서울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조지워싱천대 MBA 출신이라고 했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