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4월 27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365일 오늘은 1편을 연출한 바바라 비알로와스 토마스 만데스 연출의 작품입니다.
마시모역과 라루라 역도 1편과 마찬가지로 같습니다. 삼각관계의 새로운 인물 나초역할은 이탈리아 모델 겸 배우 시모네 수시나가 맡았습니다.
365일 시리즈는 3편까지 있고 이번에 공개된 작품은 2번째 작품으로 2번째 작품과 연달아 촬영했다고 합니다.
1편은 두사람의 첫만남을 그렸다면 2편은 결혼 이후 두사람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신혼여행 후 불화가 쌓이며 마시모와 라우라 앞에 섹시한 정원사가 나타납니다.
2편을 본 후기를 보면” 1편보다 강하다” ” 역시 365일이다””장면이 엄청 자극적으로 그려진다” 등의 반응입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포스트
– DJ 소다 미국 비행기에서 쫒겨날뻔 해서 바지 벗은 사연
– 배우 오정세 거리두기 해제되고 지적장애 팬과 다시 놀이공원 간 훈훈한 사연
– 고딩엄빠 가정00논란 박서현 재출연 둘째 임신 사연
–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 나이 학력 프로필 누구?
넷플릭스 365일 오늘 2편 결말 후기 출연진 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