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액쾌척 매니저 팬카페 행사몸값 얼마
가수 송가인이 매니저의 임플란트 치료비를 전액 부담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일을 전담하고 있는 여자 매니저 치아 2개에 대한 임플란트 치료비 전액 지불했습니다.
송가인은 형편이 안돼 치아 치료를 미루고 있던 매니저를 위해 흔쾌히 수백만원에 달하는 치료비를 대신 내줬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TV조선 트로트 가수 경연 대회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연 부터 인연을 맺었습니다.
송가인은 중앙대 음악극과에서 국악을 전공해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사랑가’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2016년 싱글앨범 ‘항구아가씨’를 발표하고 ‘거기까지만, 묻고 싶어요’를 발표, 송가인이란 예명으로 활동했어요.
송가인의 훈훈한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교통사고 와중에도 아픈 몸을 이끌고 콘서트에 다 참석하기도 했죠..
그리고 미스트롯 섬 무료 콘서트 제안도 송가인씨가 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출연 이후 팬카페 회원이 140명에서 2만명으로 늘었다고 하며 어게인 팬카페에 고마움을 표했어요.
송가인씨 팬들은 스탭을 자처하며 진행을 돕기도 한다고 해요.
송가인 생가
최근 송가인 생가가 관광지가 되어 주말에 100명에서 200명이 방문한다고 했어요.
찾아온 팬들을 위해 아버지는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해요.
송가인을 대해는 친오빠들의 반응이 달라졌다고 해요.
아내의 맛에서는 송가인 아버지는 송가인 마을이라는 안내 표지판을 설치하기도 했어요.
진도에서 진돗개 다음으로 유면한게 송가인이라고 했어요.
송가인 행사 광고
송가인은 방송 예능 행사 외에도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미 트로트 전국 톱을 찍은 것은 물론이고 다이어트 식품, 건강보조제 다양한 광고가 들어오고 있다고 해요.
첫 광고는 발효 홍삼 브랜드 초월 홍삼이었어요.
뷰티 브랜드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무명가수에서 스타로 일어선 송가인 매력을 알아보고 제안을 했다고 해요.
내년 초까지 공연 요청이 밀릴 정도로 지역 수요가 엄청나고 몸값도 상승했다고 해요.
7월 한달동안 주 4회 행사를 소화했고 효콘서트와 방송녹화 외에도 공개 행사만 18개이고 8월에도 다양한 스케줄이 잡혀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