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키 1억 기부
1990년도에 한참 일본 문화에 빠져 있을 때가 있었어요..
일본 애니메이션, 일본 드라마, 일본 연예인, 일본 예능, 일본 가수들에 빠져 허우적 거릴때 엄청난 팬이었던 엑스제펜!!!
히데가 유명하죠.. 그리고 그룹의 리더 요시키.. 제가 보기에는 하드코어 락은 일본이 짱인 듯해요.. 현재는 일본도 시대가 많이 변한 것 같지만 1990년대 하드코어 락은 진짜 중독성 갑이었습니다.
노래도 독특하고 퍼포먼스나 가수 메이크업이나 패션도 완전 엽기적이면서도 실험적인?
그런 나의 엑스제팬의 리더 인 요시키가 한국에 기부 소식을 알려 왔습니다.
강원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해 1억원을 기부 했어요..
강원도 산불 피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써달라며 자신이 운영하는 미국 비영리 공익 법인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요시키 절친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1억 기부 소식에 함께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요시키 프로필
요시키 나이 1965년생 54세입니다.
요시키 고향 지바현 다테야마시
치바현립 안방 고등학교에 다니던 18세 요시키는 1982년 여름 토시와 함께 아오야마 레코딩 스쿨 입학을 위해 상경합니다.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보고 1989년 메이저 데뷔했어요..
아주 아주 큰 인기를 얻고 1997년 해산합니다.
한국의 트랙스와 엠씨더 맥스 음반 프로듀서를 하기도 했어요..
2006년 친한 일본 음악가 각트와 프로 젝트 결성압니다. 루나씨 스기조와 듀르 퀄츠 미야비 와 SKIN을 경성합니다.
다 내가 어릴때 좋아 했던 멤버들이네요..
요시키는 1985년 일본 가요계 데뷔해 하드록과 파워 메탈 음악을 했어요.
요시키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어린이를 돕기 위한 재단을 만든 뒤 2010년 부터 운영 중입니다. 요시키는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10대를 보낸 기억을 계기로 재단을 설립했어요.
요시키는 현재 일본 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자선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고 중국 쓰촨성 지진, 미국 허리케인 허비 피해지역에 기부했어요..
2002년에는 서울 소년원에서 재능 기부차 위문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요시키는 최근 방탄소년단을 극찬 하기도 했어요..
뮤직스테이션 대기실에 방문해줘서 정말 고맙다. 퍼포먼스를 보게 되어 너무 좋았고 방탄소년단은 놀라운 재능을 지닌 그룹이고 매우 재능 있는 그룹이라 생각했다고 글을 올리고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