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가 매니저를 위해 헌혈을 부탁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한 게시물을 리그램하며 제주 첫 여행을 온 매니저가 갑작스럽게 쓰러졌다며 지정 헌혈을 부탁했습니다.
송윤아 매니저는 3차 접종 후 이틀만에 제주도로 놀러갔고 접종 5일만에 뇌출혈로 쓰러져 응급 수술 후 중환자실에 입원해 헌혈을 요청한다는 내용입니다.
현재 제주 한라병원에 A형 혈액이 부족한 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매니저 누나가 올린 글 내용
“동생이 백신 3차 접종 후 5일만에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졌다. 3일전까지 태어나 처음으로 제주도 간다고 신나했었는데 그곳에서 경련을 일으켰고 지금은 응급 수술을 한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다. 경련 후 방치 시간이 너무 길어 상황이 많이 좋지 않다. 코로나로 피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혹시 헌혈이 가능한 분이 계시면 지정 헌혈 부탁드립니다. 요즘 너무 행복해 하던 동생이 이런 일을 겪다니 마음이 너무 이프고 이게 꿈이길 바란다”
송윤아 인스타 그램 내용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급히 올립니다. 제 매니저 00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일이 생겼어요. 제주 첫여행이라고 너무 설레어했고…
서울 가기전에 밥이라도 한끼 먹고가라고 어제 저녁 저희집에 다녀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집밥이라며 얼마나 좋아했는지… 웃는 얼굴이 떠나질않아요.
그리고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됐어요.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랄께요. 믿기지도않고…. 저는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수혈자등록번호 수정했어요. 확인 부탁드려요.
같이 볼만한 포스팅
– BJ 에디린 남친 동영상 협박 폭행 폭로와 남친 반전 댓글
– 송지아 사과 활동중단 한양대여신 파오차이 자막 논란
– BTS 방탄소년단이 해외 유치원생과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 큰절 거부 논란 에버글로우 왕이런 활동 중단 중국행 근황
– 하트시그널 박지현 학력 짝퉁 트리마제 소속사 의혹 해명 요구
송윤아 매니저 백신 3차 접종 후 뇌출혈 헌혈 부탁 인스타 근황 내용입니다.